범죄도시 4: 감독의 새로운 시도와 기대되는 스토리
본문 바로가기
알뜰정보

범죄도시 4: 감독의 새로운 시도와 기대되는 스토리

by jandi0515 2023. 7. 16.
728x90
반응형

"범죄도시"는 대한민국 영화 시리즈로서 강력한 액션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시즌 1은 장첸이 주인공으로 나왔으며, 시즌 2에서는 강해상, 시즌 3에서는 주성철이 주목받았습니다. 이번 시즌 4에서는 이전 시즌보다 더욱 무거운 감정선과 뛰어난 퀄리티를 기대할 수 있다는 감독의 밝힌 발언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범죄도시4 메인
출처: 네이버

 

감독과 기대작품

이번 시즌에서는 범죄도시 시리즈에서는 처음으로 무술 감독이 참여했습니다. 그는 "범죄도시 2", "신세계", "악마를 보았다", "DP", "헌트" 등의 유명 작품으로 액션 장르에서 뛰어난 역량을 인정받았습니다. 따라서, 이번 시즌에서는 시리즈의 매력 중 하나인 마석도를 시원하게 쳐주는 액션 장면에서 더욱 향상된 퍼포먼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시즌에서는 마석도를 위기에 빠뜨리는 지능적인 빌런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역할은 IT 천재이자 젊은 코인 CEO인 장동철이 맡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등장으로 인해 이전 시즌에서의 몸싸움에 의존했던 전투 방식에서 벗어나, 지능과 계략을 활용한 위기 요소가 추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장이수의 등장으로 시즌 1과 2에서처럼 그의 활약 역시 기대할 만합니다. 이에 따라 시리즈 팬들은 백창기가 온라인 불법 도박 행동대장으로 등장할 가능성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시리즈 배경과 스토리

"범죄도시 4"의 배경은 2018년 필리핀 마닐라로 예상됩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해외 서버를 이용한 불법 도박을 중심으로 한 이야기가 전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를 통해 코인과 인터넷 도박과 같은 현대 사회적 문제가 다루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다수의 프로그래머들이 등장하여 마석도에게 이해하기 어려운 위기를 만들어 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백창기와 장동철이 처음에는 빌런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결국 동업자 빌런인 온라인 불법 코인과 토토 지주로 밝혀졌습니다. 백창기는 시리즈의 최종보스로 등장하며, 1편의 장첸, 2편의 강해상, 3편의 주성철보다 훨씬 강력한 빌런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시리즈 팬들은 백창기의 등장으로 인해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고조되는 긴장감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기대되는 변화와 액션

이번 시즌에서는 이전 작품과는 다른 분위기와 변화된 액션 요소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감독의 변경과 함께 작품의 분위기가 사뭇 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3편에서는 마석도의 주력 전투 방식이 복싱이었지만, 이번 시즌에서는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볼 수 있는 새로운 액션 요소가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로 인해 팬들은 시리즈의 진화와 더욱 다채로운 액션 장면에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2023년 6월 18일, 권일용이 유튜브 '넌 감독이었어'를 통해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습니다. 권일용의 출연은 시리즈에 새로운 요소와 변화를 가져다줄 것으로 예상되어, 팬들은 그의 등장으로 인한 긴장감과 흥미로운 전개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범죄도시4 출연진
범죄도시4 출연진 단체사진

 

반응형